한국선교사자녀교육개발원은 한국교회가 파송한 선교사 자녀들을 교육•양육하고 돌봄•지원하는 MK전문교육기관이자 초교파 선교단체입니다. 본 기관은 1999년부터 매년 전 세계 열방에 흩어져 있는 선교사자녀들을 모국으로 초청하여 선교사자녀 모국 초청 수련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59개국에서 약 500명의 선교사와 선교사자녀들이 모국 수련회에 참가합니다.
26년 동안 이 귀한 사역이 이어져 올 수 있었던 것은 ‘한국에서 보내는 선교사의 역할’을 감당하고 계신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었습니다. 매년 수련회를 통해 많은 선교사자녀가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고 있으며 균형 잡힌 글로벌 크리스천 리더로 세워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 귀한 일에 동참해 주시고 든든한 동역자로 함께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올해 수련회의 개회식과 폐회식은💒
아펜젤러 선교사가 세운 정동제일교회와 언더우드 선교사가 세운 새문안교회에서 각각 진행되기에 모국을 방문하는 선교사자녀들에게는 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선교라는 믿음의 유산을 다음세대인 선교사자녀들에게도 물려주시고 모국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주실 모든 동역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세계 열방 MK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전달자 콤케드 드림.
2024년 제26회 선교사자녀 모국 수련회를 위한 기도요청🙏
몇 년 만에 모국을 방문하는 MK들에게 여러분들이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기도입니다. 아이들의 든든한 기도동역자가 되어주세요. 아래 방법으로 기도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